닫기
/ 1470 byte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자동차 뉴스

국내 최대 도심 레이싱 축제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페이지 정보

조회 1,455회 작성일 2014-04-03 14:12 URL https://webdraw.kr/car/460

본문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대의 도심 모터스포츠 축제인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The brilliant motor festival)’의 관람 티켓을 사전 온라인 신청을 받는다. 

5월 2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KSF 홈페이지(www.ksfrace.com)를 통해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관람 티켓을 미리 신청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도심레이스 서킷체험, 콘서트 특별석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모터스포츠 저변 확대와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역동적인 자동차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현대차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 및 인천도시공사가 공동 주최해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간 인천 송도 국제업무지구에서 열릴 예정이며, 올해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첫 번째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메인 이벤트인 도심 레이스는 ▲23일 2014 코리아 스피드페스티벌(이하 KSF) 연습주행 ▲24일 KSF 예선전 ▲25일 KSF 결승전 순으로 열릴 예정이며, 유재석 등 국내 대표 주말 예능프로그램인 MBC ‘무한도전’ 출연진들이 함께 출전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별도의 전시 및 체험 공간을 마련해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 고객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자동차 축제를 만들 계획이다. 

특히 현대차는 최근 자동차 경주의 ‘철인경기’로 불리는 WRC 멕시코 랠리에서 3위라는 호성적을 달성한 ▲i20 WRC 카, 세계 최초로 양산체제를 구축한 ▲투싼ix 수소연료전지차, 현대차의 텔레매틱스 브랜드 ‘블루링크’를 통한 ▲‘카 커넥티비티(Car-Connectivity)’ 기술 등을 전시해 현대차의 우수한 기술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24일과 25일 저녁 6시부터는 인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인디 락 콘서트’와 ‘K-POP 콘서트’ 등 뮤직 페스티벌을 마련해 뜨거운 열기 속에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첫 참가 티켓 신청은 이날부터 5월 2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창 또는 KSF홈페이지(www.ksfrace.com)를 통해서 가능하며, 23~25일 중 희망일자를 선택해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티켓(1매 2인 입장 가능)을 발송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사전 온라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0명에게 ▲도심 레이싱 경기 및 뮤직페스티벌 특별석 관람 혜택 ▲레이싱을 보다 가까운 곳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별석 운영 ▲레이싱카&레이싱걸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및 서킷 내부 체험 이벤트 ▲전문 드라이버와 레이싱카에 동승해 도심 레이스 서킷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이번 행사 신청 기간 중 신청자 전원을 대상으로 오는 6월부터 브라질에서 열리는 ‘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이하 브라질 월드컵)’과 연계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 1등 당첨자에게 브라질 월드컵 응원단 참가권을 비롯해 브라질 월드컵 기념구 등 총 2014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 일정, 경품 수령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 또는 KSF 홈페이지 참조) 

현대차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내 모터스포츠 열기와 역동적인 자동차 문화가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 모터스포츠의 저변 확대를 위한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22일 MBC ‘무한도전’에서는 개그맨 유재석을 비롯한 출연자들이 이번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과 연계해 진행되는 KSF 경기에 참가하기 위한 도전기를 내용으로 하는 ‘스피드 레이서 첫 번째 이야기’가 방영돼 시청률 11.5%(2014.03.22 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는 등 이번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링크를 참조바랍니다.
Total 3,043건 1 페이지
  • RSS
자동차 뉴스 목록
번호 제목 조회 날짜
3043 706 2018-08-08
3042 980 2018-07-10
3041 818 2018-07-09
3040 966 2018-06-15
3039 743 2018-06-14
3038 755 2018-06-12
3037 713 2018-06-08
3036 958 2018-05-27
3035 819 2018-05-16
3034 1246 2018-05-14
3033 1172 2018-05-13
3032 706 2018-05-09
3031 748 2018-05-05
3030 1138 2018-04-30
3029 859 2018-04-23
3028 786 2018-04-15
3027 843 2018-04-13
3026 991 2018-04-13
3025 794 2018-04-13
3024 908 2018-04-09

검색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블로그
  • 텀블러
  • 티스토리
CUSTOMER SERVICE CENTER
1688-7536
상호 : 웹드로우 대표 : 임경순 상담문의: 1688-7536 Fax: 02-6280-7535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임경순 이메일 : tcinfor@naver.com사업자등록번호 : 131-10-26579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구로-0330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1길 41 511-2 2호 (구로동, 이앤씨벤처드림타워6차)계좌번호 : 농협 528-02-268370 임경순
Copyright(C) 2001 WEBDRAW All rights reserved. Version 5.4.2.8.1(2020-09-16)
닫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항목
웹드로우(이하 '회사')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홈페이지 제작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신청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질문답변, 견적의뢰, 빠른상담, 상품구입
1) 고객상담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질문답변 필수 입력: 이름, 비밀번호, 연락처, 제목, 내용, 자동등록방지
  2. 질문답변 선택 입력: 이메일, 홈페이지, FTP 아이디/패스, 관리자 아이디/패스
  3. 견적의뢰 필수 입력: 이름, 비밀번호, 연락처, 페이지수, 예산규모, 홈페이지유형, 내용. 자동등록방지
  4. 견적의뢰 선택 입력: 이메일, 회사명, 팩스번호, 오픈예정일, 견적서확인, 참조홈페이지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① 회사은 고객님께 최대한으로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이름, 연락처은 고객상담의 기본 필수 요소입니다.
  2. 이메일, 연락처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의 안내
  3.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②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②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은 지체없이 그 열람,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4)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3.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