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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 이용약관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2006-11-04 11:42 조회5,025회

본문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진시스템의 인터넷 홈페이지 웹드로우 서비스(이하 "홈페이지"라 함)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홈페이지제작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계약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약관의 공지 및 준용)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메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등록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홈페이지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①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일반 관례에 따른다.
②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세부사항에 대한 규칙은 별도 이용안내 및 홈페이지정책의 형태로 운영될 수 있으며, 본 약관에서 정한 것으로 간주 된다.

제 4 조 (제작계약의 성립 및 체결) 
"홈페이지제작 신청서"를 작성 후 "작성 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 한다. 
 
제 5 조 (서비스 제작신청) 
이용신청은 온라인으로 다음 사항을 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신청한다.
제작형태, 샘플유형, 성명, 업체명, 도메인, 주민등록번호, 입금일자, 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 등 홈페이지제작에 필요한 사용자의 관한 정보 등.  제출된 정보는 도메인 및 웹호스팅 신청에 사용자가 위임한 것이므로 이에 해당되는 목적으로만 사용된다. 개인정보를 웹드로우는 보호할 의무를 가진다.

제 6 조 (서비스 제작신청 등록) 
홈페이지는 제 5 조에서 정한 모든 사항을 고객이 정확히 기재하여 등록신청을 하였을 때 성립한다. 

제 7 조 (용역비)
① 제작비는 50만원이상일 경우 부대비용(도메인/웹호스팅비용 등)을 뺀 제작비의 50%을 입금함을 원칙으로 한다. 단, 제작비가 "보급형 및 기능추가"일 경우 전액 입금이 되어야 제작할 수 있다.
② 제작 완료시 잔액이 완불될 경우에만 홈페이지를 오픈할 수 있고, 입금지연시 홈페이지를 폐쇄할 수 있다.
③ 약정한 제작내용이외의 작업은 제작비가 추가되며, 별도의 견적으로 진행된다.  

제 8 조 (계약사항의 변경) 
사용자의 정보가 등록신청시 기재한 내용과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유무선으로 홈페이지에 직접 통지하여야 한다. 

제 9 조 (홈페이지의 의무) 
본 계약과 관련하여 상호간에 전달된 모든 정보는 계약체결 이전, 계약체결 이후 혹은 계약 의무가 완결된 이후에도 엄격히 비밀로 유지되어야 하고, 본 계약의 목적 이외에는 계약 당사자의 사전 허락 없이 이용되어서는 안된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10 조 (제작기간 및 계약해지) 
① 제작기간은 도메인 신청 완료 및 네임서버 변경이 완료되어 홈페이지 접속이 되는 시점을 시작으로 제작에 필요한 자료가 홈페이지에게 전달되는 날로부터  별도로 약정한 기일 이내로 한다.
②  홈페이지는 사용자가 계약의 중대한 위반에 해당하는 계약의무를 이행하지 않고 있다고 판단되면 사용자에게 그 사유를 명시하여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다.
③ 사용자는 본 조 1항에 의거 시정을 요구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홈페이지가 이에 대한 적정한 회답이나 시정조치를 취하지 않은 경우 홈페이지에게 계약의 해지를 통보할 수 있다.
④ 홈페이지는 규정에 의한 대가를 사용자로부터 특별한 해명 없이 지급 받지 못하였을 경우 최소 3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정하여 사용자에게 통고하고, 그 유예기간이 경과한 후에도 계속 지급 받지 못하였을 때에는 계약의 해지를 사용자에게 통보할 수 있다.

제11조 (계약해지의 효과)
① 홈페이지와 사용자는 상호 별다른 합의가 없는 한, 계약의 해지는 상대방이 해지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유효하다. 다만, 홈페이지와 사용자가 서로 합의한 경우는 합의한 연장기간 이후 계약의 해지는 그 효력을 갖는다.
② 계약이 해지된 경우, 본 계약은 해지 즉시 그 이후의 효력이 상실되지만 이미 발생한 홈페이지와 사용자의 계약상의 권리, 의무에는 그 영향을 미치지 아니한다.
③ 계약이 해지된 경우, 홈페이지와 사용자는 계약의 해지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제12조 (계약의 양도 및 변경)
① 홈페이지와 사용자는 상대방의 사전 동의 없이 본 계약상의 권리 또는 의무를 제3자에게 임의로 양도, 대여,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다.
② 본 계약조건의 변경은 홈페이지와 사용자가 기명 날인한 서면 합의에 의해서만 변경될 수 있다.

제 13 조 (웹호스팅)
홈페이지 제작시 프로그램 및 DB버젼 등 여러가지 요소를 충족시길 수 있는 웹호스팅 업체 선정한다. 사용자가 직접 계약한 업체를 이용할 경우 버젼이 맞아야 설치할 수 있으며 사전에 서버사양을 통지하여야한다. 웹호스팅 업체를 웹드로우에게 의뢰할 경우 지정한 업체를 알선만하며 하드웨어장애, 접속, 서버관리 및 백업 등의 책임은 없으며, 웹드로우는 관련된 내용을 사용자가 요구할 경우 즉시 알려줄 의무가 있다. (단, 이벤트로 진행된 상품을 이용했을 경우 해당되지 않는다)
① 국내법에 저촉이 되는 사이트 ( 와레즈 , 불법성인물 등 )
② 서버부하가 큰 채팅 / 불법성인사이트 등 입주 불허
③ CPU 와 메모리 높은 점유율로 인해 서버에 직접적인 피해를 주는 사이트 등
기타 서버운영에 직접 피해를 주는 계정은 이로 인한 자료를 첨부하고 사용자에 통보하여 계정을 정지 및 삭제
 
제 14 조 (기타사항) 
본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일반적인 계약관례에 따른다.
홈페이지와 사용자는 웹사이트 구축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 설치를 위하여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한다. 본 계약에 관한 소송이 제기되어야 하는 경우, 사용자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한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06년 1월 4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정일) 본 약관은 2006년 11월 4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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